저 멀리 반짝이는

마켓컬리 추천인 shimji84 / 폴메디슨 바디로션 화이트머스크 내돈내산 후기 본문

리뷰

마켓컬리 추천인 shimji84 / 폴메디슨 바디로션 화이트머스크 내돈내산 후기

쪼그만별 2022. 3. 11. 13:51

 

바디로션을 사야하는데

마켓컬리에서 장 보면서 한번에 무료배송으로 구매했습니다.

 

 

마켓컬리에 굉장히 여러가지의 바디로션이 있더라구요. 

가격 대비 용량과 향, 텍스쳐, 후기등을 굉장히 꼼꼼하게 찾아보다가

결국 제가 선택한 제품은 폴메디슨 시그니처 바디로션 화이트머스크향 이예요.

 

 

가격이 무려 12900원으로 저렴하고,

용량은 1077ml 입니다.

 

내돈내산 인증 합니다 :)

 

사이즈도 한번 확인 해 보실게요~~

 

출처: 마켓컬리

500ml 큰 캔 사이즈를 상상해보시면 어느정도인지 가늠이 되실듯하네요.

 

향에 대한 칭찬도 많았고,

 

후기가 좋았기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드디어 받아보았는데요.

펌프는 파손되거나 내용물이 흐르지 않도록 별도로 분리되어 왔어요.

 

 

와.. 실제로 펌프 장착하고 보니 사이즈가 더 커요.

 

욕실 수납장 사이즈 꼭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세요.

 

펌프가 올라왔을 때 실측 길이가 25cm 가 조금 넘네요.

 


 

한번 펌핑해 볼까요?

너무 묽어 흐르는 제형이 아니고

생각보다 농도가 진한 듯 했고요.

 

바를 때도 굉장히 촉촉한데

잠시 지나니 (걱정했던) 끈적임도 없었어요.

 

 


 

후기에서도 향에 대한 평이 좋았지만

저 역시 특히 향이 굉장히 마음에 들어요.

 

남녀 모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향이네요.

향이야 주관적인 부분이겠지만 인공적이지 않아 좋았어요.

 


<완전 주관 100% 개인적으로 느낀 장단점>

장점 

-용량 많고 가격저렴 

-향이 괜찮았다. 

-묽지 않고 진함 

-끈적임 없음 

 

단점 

-너무너무 커서 욕실에 둘수가 없다. 

-유통기한 내에 다 쓸수 있을지 조금 걱정 (2024년 7월까지네요. 그래도 부지런히 써야겠죵 ㅎ) 

 

 

재구매의사 

더 맘에 드는 향 찾기전까진 200% 재구매할듯 

 


 

마켓컬리에서 식재료 사면서 같이 무료로 배송받아서 더 저렴하게 득템한 기분이네요.

 

 

 

혹시 아직 마켓컬리 가입 전이시라면 

마켓컬리 추천인 shimji84

입력하시고 신규 가입혜택도 놓치지마세요 :)

 

 

 

 

#폴메디슨 #바디로션 #화이트머스크 #가성비 #내돈내산 #마켓컬리 #추천인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