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멀리 반짝이는

엄마 선물 - 자수 손수건/ 아이디어스 회원가입 추천인 코드 WSJ967 (5천원 쿠폰) 본문

리뷰

엄마 선물 - 자수 손수건/ 아이디어스 회원가입 추천인 코드 WSJ967 (5천원 쿠폰)

쪼그만별 2021. 6. 23. 21:34

아이디어스에 가입하여 몇가지 물건을 구매했는데 항상 물건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직접 만든 공예품을 판매하는 아이디어스,
알고계셨나요?
저도 손재주가 좀 좋았다면 입점을 도전해보고싶었는데,
아이디어스는 입점하는 작가 선정을 매우 까다롭게 한다고 들었어요.
그만큼 퀄리티와 독창성이 보장된다고 생각하게 되었죠.

그래서 믿고 구매해보았는데
공장에서 대량으로 만들어낸 공산품처럼 저렴한 가격은 아니더라도
지불한 비용의 값어치를 톡톡히 하는 물건이구나
하는 생각이 꼭 들더라고요.

제가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손수건입니다.
자수로 원하는 문구를 넣을 수 있는 손수건이었지요.

엄마와 늘 티격태격하는 편인데
돌아서면 죄송한 마음이 들곤했어요.
화해랄것도 없이 다시금 사이가 좋아지지만
마음을 꼭 전하고 싶었습니다.

또한 시어머님의 건깅도 늘 신경이 쓰였기에
건강하시라는 염원을 담아 어머님용 손수건도 신청했습니다.

결과물은...
두근두근~~~

며칠안에 도착한 선물.
제가 봐도 너무 예빴고,
양가 어머니들께서 받아보시고 감동해주셔서 두배로 행복한 소비였습니다.

혹시 아직 아이디어스 회원가입 전이세요?

회원가입시 WSJ967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5천원 할인혜택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그럼 다음에도 솔직한 후기를 가져오겠습니다.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