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멀리 반짝이는

헬로네이처 뉴 에코키트 수령기 본문

리뷰

헬로네이처 뉴 에코키트 수령기

쪼그만별 2022. 4. 4. 19:39

안녕하세요.

 

헬로네이처에서 신규가입시에만 구입할 수 있는 첫구매전용 100원딜이 있는데요

 

 

그 중 에코키트는 얼마전까지 1000원이었는데,

 

마침 헬로네이처에서 구매할 것도 있고해서 가입하고 첫구매전용딜로 가보니

 

에코키트가 100원으로 행사가격이 변경되어있더라구요.

 

(제가 잘못안건지..?)

 

 

 

 

 

구성품은 이렇게 되어있답니다. 

 

 

 

 

 

 

 

네트백은 요로코롬 생겼습니다.

 

100% 면으로 되어있다고해요.

 

 

펼쳐보고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아서 약간 실망?했는데,

막상 물건을 넣어보니 꽤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더 컸으면 너무 많이 들어갈것같기도 하고(?)

 

이거야 뭐 주관적인 부분이지만..

예 저는 그랬습니다 흠흠 ㅎㅎ

 

면 프로듀스백이예요. 

 

아이패드 파우치로 쓰신다는 분도 후기에서 봤어요.

 

그래서 저도 제 태블릿을 넣어봤는데 사이즈 괜찮은데요??

 

때가 많이 탈 것 같지만, 그래서 더 세탁 자주하고 아주 위생적으로 쓸 수 있겠어요.

 

 

 

 

 

면/네트 프로듀스백 투샷입니다.

 

 

 

네트백, 네트 프로듀스백, 면 프로듀스백이 담겨있던 포장박스예요

 

단추서류봉투처럼 되어있어 감성돋네요 

 

 

 

재질이 사탕수수 종이라고 하네요. 

 

네트백은 채소보관망으로도 쓸 수 있겠지만 휴양지에서 사용하면 이쁠 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에 거의 거저 얻은 셈이지만

 

막상 받아보니 몇만원에 구매했어도 저에겐 가심비 좋았을 것 같아요. 

 

 

 

소확행 제대로 했네요 ㅎㅎ

 

그럼 여러분 한주 잘 보내시고 다음에 또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