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멀리 반짝이는

아이디어스 치즈케이크 후기 / 디저트 냉동보관, 맛있게 먹는 방법 . 추천인 WSJ967 본문

리뷰

아이디어스 치즈케이크 후기 / 디저트 냉동보관, 맛있게 먹는 방법 . 추천인 WSJ967

쪼그만별 2022. 2. 9. 22:26

녕하세요 :)

방금 막 아이디어스에서 구매해 받은 디저트가 도착했어요!

판매처는 디디얌이라는 디저트 전문점이었어요.

 

 

아이디어스에서 내돈내산 했다는 점을 미리 알려드리며

디디얌 디저트 솔직한 리뷰를 시작할게요 :)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우체국택배로 안전하게 배송되었어요.

내부를 열어보니, 에어캡으로 안전하게 감싸여있는 디저트들이 보여집니다.

서비스로 챙겨주신 상품이 보여지네요. :)

 

 

 

디디얌 디저트 보관방법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까지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네요 :)


여기서 잠깐 !

디저트를 즐겨먹는 저의 디저트 냉동 보관하는 방법 , 맛있게 먹는 방법을 공유해봅니다. 

 

 

디저트 보관 방법 

한번에 먹을 만큼 소분하여 냉동실에 보관해주세요.

(낱봉 포장이면 조금 더 간편하고, 커다란 빵이라면 먹기좋게 잘라서 사이사이 유산지를 넣어 분리해주면 좋아요.)

이 때, 냉장고의 다른 음식들과 냄새가 섞이지 않도록 지퍼백이나 밀폐용기에 이중포장을 해 주세요!

 

냉동실에서 꺼낸 디저트 맛있게 먹는 방법

* 마카롱, 치즈케이크 : 냉동실에서 꺼낸 후 실온에서 (취향에 따라) 20분~1시간 보관 후 먹는다.

* 파운드케이크, 롤케이크, 떡류 : 아침에 먹을거라면 전날 밤 잠들기 전에 실온에 뒀다가 먹으면 딱 좋다 !

 

간단하죠~

저도 저대로 미리 꺼내두면 참 맛있게 잘 먹는데, 

급하게 바로 꺼내먹으려고 하면 난감할때가 많더라고요.

맛난 디저트를 먹으려면 매우 계획적이어야 하더라고요 


저는 상품 상세 페이지에 있던 내용처럼 냉동상태 그대로 한번 맛 보았습니다.

 

디디얌 미니컵 바스크 컵케이크의 비주얼을 먼저 감상할게요!

와.... 침이 꼴깍 넘어가버립니당

 
 

사이즈가 가늠되지 않으실 분들을 위해 에이스 소포장과 비교샷을 보실게요~

(아무래도 온라인으로 먼저 만나게되면, 확대된 사진이 많다보니 받아본 후 실망하게 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비교 사진을 준비했답니다.  )

 

디디얌 미니컵 바스크 치즈케이크의 단면은 그야말로....!

눈으로 먼저 먹어봅니당

 
 

맛은, 짭짜롬하면서도 지인한 크림치즈 맛이 꾸덕꾸덕 리취합니다~~~

 

필라델피아 치크케이크를 즐겨먹는 저로서는

첫맛이 살짝 짜다? 이 느낌이 먼저 들었어요.

그리고 풍부한 크림치즈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뭔가 제가 직접 본 것은 아니지만, 재료를 아끼지 않으신 것 같다고나 할까요?

 

가격이 개당 2800원이예요.

가성비 끝판왕인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한 조각에 비한다면 다소 가격이 높은 편 입니다만,

맛을 본다면 역시 수제 디저트이기에 그렇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개당 소포장이 잘 되어있고,

약 두달 정도의 넉넉한 유통기한도 무난한 듯합니다.

 

 

저는 이렇게 지퍼백에 밀봉하여 냉동실로 직행하였습니다.

먹기 10분전에 냉동실에서 꺼내 하나 먹어봤는데 딱 좋더라구요!

 


저는 약 2년전부터 매번 아이디어스에서 새로운 상품들을 접하고 있답니다.

목공 작품과 수제반찬, 액세서리와 섬유제품들을 주로 구매했었는데,

이번에 처음 구매한 디디얌 미니컵 치즈케이크도 성공적이네요.

 

당분간 커피타임이 매일매일 기다려질 듯 합니다.

 
 

아이디어스에서 다양한 상품을 접하고 싶으신 분은

추천인 코드 WSJ967 입력하시면서 가입하시면 할인쿠폰 5천원의 혜택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코로나로 홈카페를 즐기고 계신 여러분들께 혹시 참고가 될까하여 간만에 내돈내산 리뷰 포스팅을 해 보았습니다.

 

조금 더 부지런해져서 자주 포스팅하고싶은 맘이예요.

 

건강 조심하시고 우리 다음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