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멀리 반짝이는

허쉬 초콜릿 칩 쿠키 내돈내산 100원 구매 후기 / 마켓컬리 회원가입시 이벤트 적립금 5천원 적립 방법 본문

리뷰

허쉬 초콜릿 칩 쿠키 내돈내산 100원 구매 후기 / 마켓컬리 회원가입시 이벤트 적립금 5천원 적립 방법

쪼그만별 2021. 1. 1. 09:07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내돈내산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마켓컬리 신규가입 회원에게만 주는 혜택 !

100원으로 12,800원 상당의 허쉬 초콜릿칩 쿠키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480g 이 어느 정도의 양인지 잘 모르고 일단 구매했어요.

저는 종이상자에 든 허쉬 초콜릿칩 쿠키를 정말 맛있게 먹었었거든요~

바스켓 포장은 처음인데

막상 실물을 받아보고 놀랐어요~~

사이즈가 생각보다 커서요~~

저희 집 볼펜과 사이즈 비교입니다.


하나하나 꺼내어 세어보니 정확히 40개입니다.

한개에 12g, 40개라서 정확하게 480g이네요~^^




뚜껑 여는 방법 잘 알고 계신가요?

HERSHEY'S 의 SHE 위쪽 하얀테두리 윗부분에

PUSH 라고 적힌 부분을 꾹 눌러주면서

검정뚜껑을 열어주시면 됩니다.


(저는 처음에 너무 흥분해서 푸쉬버튼이 잘 안보이더라구요 글쎄 ㅎㅎㅎ)




회원가입을 하고 100원의 구매혜택도 좋았지만

5천원의 적립금을 받는 방법도 놓치면 안되니 알려드릴게요~

회원가입 하실 때



성별 아래 추가입력 사항


추천인 아이디shimji84 입력해주세요~





추천인 아이디를 꼭 기재해야하는 이유


1) 회원 가입시에만 입력할 수 있어요.

회원가입이 완료되고나면 그 이후에는 입력이 안됩니다.


2) 추천인아이디를 입력하고 난 후 첫구매를 하면

뮬건 배송받고 2일이내에 5천원이 적립된답니다.



저도 추천인아이디 입력하면서 회원가입했고요,

첫 배송 받고 5천원 적립도 받았답니다.

여러분도 혜택 적립금 잊지말고 챙겨 받으세요~!




그럼 다음에 또 다른 이벤트 내용을 알게 되면 가지고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