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멀리 반짝이는

홈앤쇼핑 신세계상품권 당첨 확인 방법 본문

생활

홈앤쇼핑 신세계상품권 당첨 확인 방법

쪼그만별 2021. 7. 22. 23:00

오늘 슬의(슬기로운 의사생활)를 보고 채널을 돌리니
홈쇼핑에서 레이먼킴 스테이크 방송을 하는게 아니겠습니까??

150g 스테이크 15팩과 특제시즈닝, 특제소스 구성인데요.
이러한 구성은 올해 마지막 방송이라고합니다..
정말 네이버 검색을 해 보아도 9개, 10개 구성들뿐이고 기회를 놓칠순 없어 질러버렸습니다!

홈앤쇼핑 앱에서 구매하면 10% 즉시할인되고 10%적립금 증정도 된다하여 앱을 설치했습니다.

할인가에 적립금까지 계산하면 거의 6만5천원에 구매한거네요.


방송중 신세계상품권 5만원을 8명 추첨해서 증정한다고하여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다른 홈쇼핑은 방송끝날때 당첨자를 발표하기도하던데 홈앤쇼핑은 앱에서 상품권 당첨확인을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이 신세계상품권 당첨발표를 찾기가 아주 쉬운건 아니더라구요.
저는 좀 헤맸기때문에..
혹시 저처럼 찾기힘드신 분듷 보시라고 앱에서 상품권 추첨 발표 보시는 법 공유하겠습니다.

홈앤쇼핑 앱에 들어가시면,
홈화면 맨 밑 오른쪽에 점 세개(•••)에 <더보기 >라고 적힌 아이콘 있습니다.

클릭하면 헤드셋 그림에 <고객센터> 라고 쓰여있는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아래로 쭉 내리시면 <공지사항>에 신세계상품권 당첨자 발표 게시글이 올라와 있습니다.

(방금 추첨한 방송이면 공지사항 맨 윗줄에 있을겁니다.)

저는 당첨이 안되었어요ㅜㅜ
여러분에겐 좋은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다음에 또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