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멀리 반짝이는

아이디어스 추천인 WSJ967 친구 초대 코드 / 아이디어스 내돈내산 구매목록 본문

생활

아이디어스 추천인 WSJ967 친구 초대 코드 / 아이디어스 내돈내산 구매목록

쪼그만별 2022. 2. 3. 21:33

아이디어스 추천인코드 WSJ967

회원가입시 위  친구초대 코드 입력하시면
5천원 할인쿠폰이 지급됩니다.



제가 아이디어스를 처음 알게된 것은
코로나 19로 인해 마스크대란이 있었던 시기였어요.

마스크를  구입하려고 알아보다가,
직접 작가님들이 만든 공예품을 구입할 수 있는
아이디어스 앱을 알게 되었고
고퀄리티의 '작품'인 마스크를 첫 구매 하게 되었었지요.

그땐 제가 추천인 코드가 무언지 알지를 못해서
가입시 친구초대코드 입력하면 받는
5천원 할인쿠폰도 못받았었죠..
(이제 생각하니 너무 아까워요.ㅜㅜ)
혹시라도 아이디어스에 가입예정이신 분,

아이디어스 추천인 코드가 필요하신 분은
WSJ967 입력하시면 할인쿠폰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


처음 린넨 마스크를 구매해본 후,

그 이후로 저는 아래와 같이..

메시지 문구를 각인한 텀블러,
부모님 선물로 카네이션과 마음을 담은 문구를 수놓은 손수건,
고퀄리티 원목으로 만든 수제 클립보드,
초커 목걸이,

위안부 기부 반지,
겉과 속이 모두 고급스러운 누빔 파우치 세트,
누빔 손가방,
지갑처럼 반영구적으로 재활용이 가능한 가죽 현금봉투,
신년맞이 벽걸이 달력,
오랜 책상생활을 도와주는 원목 발받침,
힘이되는 메시지를 새긴 대형 에코백,

제 이니셜을 새긴 자그마한 크기의 캔버스 소재의  크로스핸드백,

디자인이 넘 이뻐서 더더욱 만족스러운 써지컬 피어싱,
순살로 만든 게장, 껍질제거한 새우장, 꼬막장
원목으로 만든 독서대까지...

와. 이렇게 저의 구매목록을 읽어보니
제가 아이디어스에서 생각보다 구매를 많이 했네요.
특히 최근에 더욱 빈번하게 구매하고 있네요.

저도 기존에는 오픈마켓이나 저렴한 쇼핑사이트를 찾아 기성품 위주로 구매했었어요.
하지만 아이디어스에서 나만을 위한 맞춤 상품을 사용해보니 기성품이 눈에 차지 않아요.

요즘 물건은 튼튼해서 망가지는 일이 드물죠.
저렴한 상품을 구입했지만 디자인이 맘에들지 않아 버려진다면 자원 낭비겠죠.
그래서 전 평생을 쓴다고 생각하고 아이디어스에서 제 맘에 꼭 드는 상품을 구매하고있어요.

새로운 상품들도 속속 올라오고,
앞으로도 아이디어스에서 구입하고 싶은 상품이 많아서 저의 찜 목록에, 장바구니에 사고싶은 상품들이 꽤 많답니다.

아이디어가 넘치고, 예쁘고 내 뜻대로 맞춤이 가능한 상품을 찾으신다면?
아이디어스에 한번 방문해보세요🙂

그리고 추천인 코드가 필요하시다면?

아이디어스 친구 추천 코드 WSJ9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