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멀리 반짝이는

아이디어스 추천인코드 WSJ967 / 추천인 입력하고 할인쿠폰 받기 본문

생활

아이디어스 추천인코드 WSJ967 / 추천인 입력하고 할인쿠폰 받기

쪼그만별 2022. 9. 17. 16:34

아이디어스 추천인코드 WSJ967

 


안녕하세요, 쪼별이입니다~

예전에 아이디어스 추천인코드 관련 글을 올렸었는데, 그간 추천인 입력하고 회원가입시에 받을 수 있는 쿠폰 금액이 2천원으로 바뀌었더라구요. 

 

그래서 내용도 새로 업데이트 할 겸 게시글을 다시 올립니다 :D

 

 

 

아이디어스에 대해 궁금해?

 

아이디어스온라인 오프라인으로 핸드메이드 작품을 직접 거래할 수 있는 공간이예요. 

 

저는 아이디어스에서 코로나 패션 마스크를 처음 구매하기 시작했고요,

반지, 목걸이, 팔찌, 커플아이템, 피어싱 등 액세서리류와 와이드팬츠, 원피스 같은 의류도 구매했고,

각종 가방과 목공품 등도 구매했어요. 

닭갈비, 수제쿠키, 타르트, 치즈케이크 등등 음식도 많이 주문했어요. 

 

와... 2020년 5월부터 시작해 최근까지 구매한 저의 아이디어스 쇼핑목록이예요.

자주 작은 금액으로 소확행을 실천했다고나 할까요?

 

저에게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안겨줬었습니다. 

 

 

 

오늘도 쇼핑할 아이템이 없나 스윽 둘러보았는데요~

가방들 좀 보세요~

진짜 제 팔뚝은 유한한데, 들고 싶은 가방은 너무도 많네요!

 

아이디어스의 수제반찬은 진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믿음이 가는 반찬들이라서 소중한 가족의 식탁에 올리기 좋더라구요.

 

 

저는 특히 아이디어스의 액세서리류가 너무너무 좋아요~

독창적이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이어서 심쿵하고 한참을 들여다보게 만들죠!

기분전환하기 딱 인것 같아요!

 

 

다양한 에어팟 케이스 좀 보세요~

아이디어스는 나만의 특별한 아이템을 찾는데 정말 최적인 곳입니다. 

 

 

 

아이패드 파우치도 좀 보세요 😍

 

 

진짜 제가 사랑하는 카테고리가 아직도 많지만, 이러다가는 포스팅이 한도끝도없이 늘어질 것 같아서 이만 줄입니다. 

 

혹시 여러분도 아이디어스를 이용해보시려면 회원가입하실 때 꼭 아이디어스 추천인코드 WSJ967 입력하시고 할인쿠폰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D

 

 

그럼 다음번에 또 돌아올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