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멀리 반짝이는

키움증권 실전투자대회 본문

주식

키움증권 실전투자대회

쪼그만별 2022. 2. 13. 19:10

안녕하세요!
주린이입니다.
저는 키움증권 영웅문을 사용하고 있어요.

저는 아직 명함을 내밀 수 없는 실력이지만,
2022년 제 1회 키움증권 영웅전 실전투자대회가 곧 개최될 예정이라서 관심있는 분들께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투자대회 신청은 2월 7일부터 시작되었어요.
3월 27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투자대회는 2월 21일부터 4월 8일까지입니다.


리그 상금 확인해보세요.
리그는 주식리그와 선물옵션리그가 있고요,

주식리그는 좀 더 세분화되어
1억클럽, 3천클럽, 5백클럽, 1백클럽으로 구성되어있어요.

4.4%의 제세공과금은 고객이 부담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매주 경품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실전투자대회 참가 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받을 수 있다고합니다.

이벤트 안내사항도 참고해주세요 :)





대회 안내 사항도 확인해주세요 :)


혹시 참여하시는 분들께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랍니다.
저는 아직 실력이 부족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