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멀리 반짝이는

오아시스 추천인 222eee / 오아시스 추천인아이디 / 오아시스 회원가입 추천인 본문

생활

오아시스 추천인 222eee / 오아시스 추천인아이디 / 오아시스 회원가입 추천인

쪼그만별 2021. 9. 8. 23:49

오아시스 회원가입 추천인 아이디

222eee


회원가입시 추천인아이디 222eee 적으신 후 5천원 할인쿠폰 혜택받으세요~

 

오아시스라는 마켓을 알게 되었어요.

 

유기농 식재료를 편안하게 한 곳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여 저도 가입했습니다.

 

 

처음 회원가입 후 3만원 이상 첫 구매하면 인기상품을 100원에 구매하는 이벤트도 있더라구요. 

 

 

저도 오아시스 회원 가입했습니다. 

오아시스는 회원가입시 아이디 적고 일반적인 회원가입도 가능하지만,

 

간편하게 카카오로 회원가입, 네이버로 회원가입, 구글과 애플로 회원가입이 가능했어요.

 

 

회원가입 할때 추천인 아이디를 적으면 5천원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추천인 아이디 기재 후 받는 쿠폰은 첫 구매한 상품 배송받은 후 2일이내 지급된다고 해요.


오아시스 추천인 아이디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남겨드립니다.

222eee


저도 조금전 결제해서 아직 상품 받기 전인데, 기대되네요^^

 

여기 저 첫구매하면서 크로아상 생지 5개를 100원에 할인받은것좀 보세요!

 

샐러드에 넣어먹을 야채도 일부 떨어져 마트에 가는 수고 없이 같이 주문했어요.

 

 

다음에 오아시스 이용 후 특이사항이 있다면 후기도 같이 올려드리면 좋겠네요.

 

그럼 오아시스 추천인아이디 222eee 기재하시고 알뜰 쇼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