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멀리 반짝이는

SK브로드밴드 B TV에 B캐쉬 적립 이유, 유효 기간 확인하는 방법 본문

생활

SK브로드밴드 B TV에 B캐쉬 적립 이유, 유효 기간 확인하는 방법

쪼그만별 2020. 12. 24. 07:01

오늘 저녁도 평화롭게 B TV를 보며 하루를 마무리하고 있었지요.

 

 

무료컨텐츠를 즐겨 이용하는 저는,

 

오늘도 3주 전 방영했던 프로그램 다시보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방송 종료가 되면 다음 화를 보려면 결제를 해야한다고 안내 화면이 뜨곤 하지요.

 

그런데 오늘은 이상하게 결제예상금액이 0원으로 나오는게 아니겠습니까?

 

 

자세히 보니 B캐쉬가 13200캐쉬 적립되어있어 그 캐쉬로 유료 컨텐츠를 시청할 수 있었어요.

 

 

 

가만?

 

왜 나에게 B캐쉬가 적립되었지?

 

유효기간은 얼마나 되는걸까?

 

궁금했던 저는 B TV 메뉴 이곳저곳을 찾아보았지만 제가 B TV를 능숙하게 다루지 못한 탓인지 찾기 어려웠습니다.

 

 

결국 컴퓨터를 켜서 SK브로드밴드 사이트에 로그인을 하고 찾아보았습니다.

 

방법을 여러분께도 알려드릴게요.

 


 

우선 SK 브로드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아래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www.skbroadband.com/Main.do

 

미디어 세상의 리더, SK브로드밴드

인터넷, B tv 결합상품 등 SK브로드밴드만의 특별한 상품 정보와 다양한 혜택은 물론 가입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정보 등을 제공해 드립니다.

www.skbroadband.com

 

 

 

 

그리고 로그인을 해주세요~

 

 

위 사진에 표시된 빨간네모  [ ① 마이페이지 ] 부분에 커서를 갖다대면 (클릭이 아닙니다~)

 

세부메뉴가 펼쳐집니다.

 

 

그리고 [ ② 쿠폰/포인트/OK캐쉬백 ]  부분을 클릭 해 주세요~

 

 

 

그럼 화면이 바뀌고 아래로 스크롤을 조금 내리면,

 

등록된 쿠폰 및 포인트 라는 메뉴가 나와요.

 

 

 

 

TV에서 B캐쉬로 표시된 부분이 B포인트와 같은 내용이더라구요.

 

포인트의 상세 내역을 확인하려면 위 빨간네모 부분의 B포인트를 클릭해주세요.

 

아하 

 

제 포인트는 모바일 Btv 온가족 초대 이벤트 참여에 대한 보상으로 받은 것이었어요~

 

(스마트폰과 태블릿으로 Btv를 볼 수 있도록 연결하는 것만으로도 좋았는데, 포인트까지 받아 더 기쁘네요^^}

 

사용기한은 한달간이네요. 

 

 

이렇게 자세하게 B캐쉬 (B포인트)의  적립이유와 언제까지 사용이 가능한지 알아볼 수 있었어요.

 

예전에 가입감사 5천원은 기간만료되어 이용하지 못해 참 아까웠는데,

 

이번엔 알차게 사용해보려구요.

 

 

그럼 이만 Btv를 다시 시청하러 돌아가보아야겠네요!

 

다음에 또 돌아올게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