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클립으로 마스크걸이 만들기

쪼그만별 2022. 2. 22. 13:12

 

요즘 다양한 마스크걸이가 많더라구요.

우드형, 고리형, 자석형...

마스크걸이를 사야지 사야지 하면서 벌써 1년도 더 지난 듯하네요.

 

외출하려다 방치된 마스크를 보고 낙심한 적이 여러번..

오늘은 이제 더이상 안되겠다싶어

집에 있는 클립과 글루건을 이용해 직접 만들어보기로 했답니다.

 

 

준비물 : 가족 구성원 수 만큼의 클립, 글루건

 

저희집은 구성원 각자 마음에 드는 색상으로 골랐어요.

 

 

 

도구는 별도로 필요하지 않았어요.

 

클립의 가장 큰 곡선을 쭉 펴주고, 방향을 돌려 더 크게 구부려줬어요.

 

 

 

어디에 부착할지 고심하다 현관문 옆 두꺼비집 커버를 슥삭슥삭 물티슈로 닦아주었어요.

 

 

 

요즘 좋은 글루건도 많다지만..

저는 다이소 3천원? 글루건을 사용했습니다.

 

새로 만들어준 큰 곡선부분에 마스크를 걸 수 있도록

마스크가 걸릴 큰 곡선 윗부분 뒷면에 꾹 짜서 발라줬어요.

 

 

떨어지면 어쩌나 걱정이 많다보니 너무 많이 발랐죠.

디테일은 중요하지 않고 그저 실용성 위주..

 

막상 부착해보니 저보다 조금만 바르셔도 충분할 것 같더라구요.

 

상당히 탄탄하게 고정이 되어 일부러 뜯어내지 않는 이상 떨어지지 않겠더라구요.

 

넉넉히쳐서 한 200원이내의 예산으로 만든 귀여운(???) 마스크걸이

만족스럽네요 ㅎㅎ